상단여백
HOME 대전시
대전시 ․ ㈜맥키스컴퍼니, 자살예방 캠페인 실시소주 20만 병에 자살예방 문구와 상담전화 1393 홍보라벨 부착

대전시는‘이제우린’소주 생산업체 ㈜맥키스컴퍼니와 함께 자살예방 및 자살률 감소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맥키스컴퍼니는‘이제우린’업소용 360㎖ 소주 20만병에 자살예방과 생명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자살예방문구와 24시간 자살예방상담전화 1393 홍보 보조라벨을 부착해 판매하기로 했다.

 대전시, 대전광역자살센터와 ㈜맥키스컴퍼니는 자살위기에 처한 사람들이 도움을 받고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주류라벨 캠페인을 2016년부터 7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대전시 이동한 보건복지국장은 “주류라벨 캠페인을 통하여 대전시민들에게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를 도모하며 자살률 감소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지역특성에 맞는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생명존중도시 대전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맥키스컴퍼니는 충청권의 대표 향토기업으로 ‘지역사랑 장학캠페인’, ‘계족산황톳길’조성·관리, ‘찾아가는 힐링음악회’ 개최 등 다양한 지역사회 상생활동을 꾸준히 지속하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에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화재방송  webmaster@perfeced.com

<저작권자 © 한국화재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화재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