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전시
꿈돌이와 함께 이츠수를 마셔요!- 대전시 1일부터 꿈돌이 캐릭터 삽입한 병입수돗물 생산‧공급 -
* 병입 수돗물 꿈돌이 병마개

□ 대전시 상수도사업본부는 7월 1일부터 대전시 수돗물 브랜드인 ‘이츠수(It’s 水)’ 병입수돗물에 꿈돌이 캐릭터를 삽입하여 생산‧공급한다.

 

ㅇ 병입수돗물은 시민들의 수돗물 음용률 향상을 목적으로 지난 2001년부터 생산을 시작하였으며 현재까지 약 1,900만 병을 공급하는 등 깨끗한 수돗물 인식 개선에 큰 역할을 하였다.

 

□ 꿈돌이 병입수돗물은‘대전 꿈씨 캐릭터 도시마케팅 활성화’ 정책에 따라 병입수돗물 병마개에 대전의 대표 캐릭터 꿈돌이를 삽입한 것으로 환경부의‘포장재 재활용 재질·구조 및 재활용 용이성 기준’을 준수하여 제작될 예정이다.

 

□ 꿈돌이 병입수돗물은 연 55만 병 공급을 목표로 ▲공공기관 주최 시민참여 실외행사 ▲가뭄 등 재난발생 지역 비상용수 공급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김영빈 대전시 상수도사업본부장은 “0시 축제 등 하반기 공공행사에 꿈돌이 병입수돗물을 공급하여 꿈돌이 캐릭터와 수돗물의 우수성을 병행 홍보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대전의 수돗물을 믿고 마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병입수돗물 생산시설.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772pixel, 세로 1329pixel

* 병입 수돗물 생산시설

한국화재방송  webmaster@perfeced.com

<저작권자 © 한국화재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화재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