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전시
대전디자인진흥원, 대전마케팅공사와 업무협약 체결디자인산업 발전과 관광산업 촉진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

(재)대전디자인진흥원(원장 윤병문)과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6월 24일 대전의 디자인산업 발전과 관광산업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지역경제 및 문화 활성화 등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공동의 목표로 설정하고 이를 위한 각 분야 정보 공유와 관련 사업 발굴 등 연계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 인재육성 및 기업 컨설팅 등 도시경쟁력 강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두 기관은 각자의 역할에서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고 성과 도출과 활성화에도 긴밀한 교류를 약속했다.

 양 기관(원장 윤병문, 사장 최철규)은 “각 기관의 특성을 기반으로 협력을 통해 대전의 특성과 역사, 문화, 관광, 산업 자원 등 여러 분야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네트워킹 환경 조성과 확장을 위해 견고히 협력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재)대전디자인진흥원은 기술과 디자인의 융복합 활성화를 통해 지역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대전ㆍ충청권 최초의 디자인 전문 진흥기관이며,

 대전마케팅공사는 대전의 특성과 역사, 문화, 관광 자원 등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바탕으로 방문객과 투자 유치로 지역 경제 및 문화 활성화에 기여를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한국화재방송  webmaster@perfeced.com

<저작권자 © 한국화재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화재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