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전시
대전시‘나는 너를 닮아, 그런 우린 닮아 ’부부강좌 개최대전 거주 자녀를 둔 1부부 10쌍 모집... 9. 17. ~ 9. 27. 까지 접수

대전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혜영)는 10월 한 달간 대전시 거주중인 자녀를 둔 부부 10쌍을 대상으로 온라인 부부강좌 ‘나는 너를 닮아, 그런 우린 닮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부강좌는 가족·부부관계형성과 관련해 저명한 양인석(폴앤마크) 전임강사가 강의하며, 프로그램은 ▲아내강좌, ▲남편강좌, ▲부부 미션, ▲놀이/체험 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내 및 남편 강좌에서는 본인 및 배우자 이해 증진을 통해 부부의 삶을 재조명하는 시간을 가지며, 부부미션에서는 배우자가 사랑의 언어를 실행하고 셀프 인증샷 찍기, 놀이/체험으로는 가족사진으로 제작된 퍼즐(165조각)을 맞추며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비다문화가족 8가족과 다문화 가족 2가족을 모집한다. 9월 17일부터 9월 27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부부당 5천 원이다.

 비다문화가족은 네이버폼 신청서(http://naver.me/xxxHOyOL)로, 다문화가족은 전화(☎042-252-9989 / 932-9995)로 신청하면 된다.

대전시 강병선 가족돌봄과장은 “ 부부강좌는 그동안 참가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어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가족의 근간이 되는 부부관계를 서로 성장하고 친밀한 관계로 변화시킴으로써 건강하고 화목한 가정과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화재방송  webmaster@perfeced.com

<저작권자 © 한국화재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화재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