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전시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 대전시자원봉사엽합회에 500만 원 기탁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및 독거노인에 후원물품 전달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본부장 이태수)가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 등 대응인력을 응원하고, 독거노인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으로 대전시 5개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도시락 400개와 홀로 거주하시는 노인들께는 백미 50포를 보내드릴 계획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대전시 서철모 행정부시장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준 자원봉사연합회와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에 감사드린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이 종식되어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 이태수 본부장은 “오랜 기간 코로나19로부터 지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내기 위해 수고하시는 의료진 이하 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계속해나가겠다”고 언급했다.

 시 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은 “지역사회에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는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에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와 독거노인분들께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는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지원사업, 사랑의 바자회 후원 등 매년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전북은행+市자원봉사연합회, 예방접종센터 및 독거노인 후원물품 기탁

  기탁식 개요

 ○ 일    시 : 2021. 9. 6.(월) 10:30

 ○ 장    소 : 10층 접견실

 ○ 기탁금액 : 도시락 400개, 백미 50포 (500만원 상당)

 ○ 주요참석 : 3명

   - 행정부시장 서철모

   - 자원봉사연합회 회장 김영태

   - 전북은행 중부영업본부장 이태수

 

 ○ 수 탁 처 : 대전광역시자원봉사연합회

 ○ 기부계획 : 5개구 예방접종센터에 도시락 400개(의료진, 자원봉사자 등), 독거노인 50세대에 백미 50포 전달

 

한국화재방송  webmaster@perfeced.com

<저작권자 © 한국화재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화재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