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전시
대전시, 설맞이 고향사랑‘갑진년 곱진(x2) 이벤트’개최- 2월 20일까지 진행, 50명 추첨 3만 원 상당 모바일상품권 지급 -

□ 대전시는 설명절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알리기와 기부금 확대를 위해 2월 1일부터 20일까지 ‘갑진년X곱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ㅇ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을 맞아 대전이 고향인 타 지역 거주자와 귀성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ㅇ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나 농협을 방문하여 10만 원 이상 대전시청으로 기부하고 홈페이지에서 답례품 주문을 완료하면 자동응모 된다.

 

ㅇ 시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2월23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ㅇ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 누리집,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고향사랑기부 갑진년X곱진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영진 대전시 소통정책과장은“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전이 고향인 타 지역 거주자와 설 명절 귀성객들의 고향사랑기부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확대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1인 최대 500만 원까지 주소지가 아닌 다른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액의 30% 답례품 혜택을 받는 제도다. 기부 금액은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 공제되고, 10만 원 초과분은 16.5% 공제받을 수 있다.

 

 

ㅇ 기부 참여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과 전국 모든 농협 창구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화재방송  webmaster@perfeced.com

<저작권자 © 한국화재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화재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