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전시
대전시, 설맞이‘고향사랑기부제’캠페인- 8일 대전역에서 대전농협, 한국철도공사와 공동 홍보, 20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 -

 

□ 대전시는 설 명절을 맞아 고향사랑 기부제 모금 활성화를 위해 시와 대전농협, 한국철도공사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8일 대전역 서광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ㅇ 시는 명절 기간 고향을 방문하기 위해 대전역을 이용하는 귀성·귀경객에게 고향사랑기부제 취지를 설명하고 대전시의 답례품들을 소개하며 대전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ㅇ 이와 함께 직장인들은 연말정산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추가 답례품은 설 명절 선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ㅇ 특히, 2월 1일부터 2월 20일까지 대전 고향사랑 기부자 경품 이벤트를 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 김영진 대전시 소통정책과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귀성객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고 지역사회의 소중한 가치와 희망을 위한 기부에 관심과 참여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1인 최대 500만 원까지 주소지가 아닌 다른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액의 30% 답례품 혜택을 받는 제도다. 기부 금액은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 공제되고, 10만 원 초과분은 16.5% 공제받을 수 있다.

 

 

ㅇ 기부 참여는 ‘고향사랑e음’누리집과 전국 모든 농협 창구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개요 및 대전 고향사랑 기부제 경품 이벤트

□ 행사개요

 ㅇ (사업명) 설명절 맞이 고향사랑기부 홍보 캠페인

 ㅇ (기간) ’24. 2. 8 (목) 10:00~11:00

 ㅇ (장소) 대전역 서광장

 ㅇ (대상) 귀성·귀경객 등 기차 여행자 및 시민

 

 ㅇ (방법) 홍보 배너 설치 및 홍보 리플릿 제공

 ㅇ (참여) 대전광역시 및 한국철도공사 직원 등 15명 내외

 ㅇ (내용) 대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안내 및 홍보물 배부

□ 대전 고향사랑 기부제 경품 이벤트(홍보 이미지)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 대전고향사랑기부제 경품 이벤트 홍보 이미지.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765pixel, 세로 1765pixel

한국화재방송  webmaster@perfeced.com

<저작권자 © 한국화재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화재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